COMMUNITY

한국과 아시아 국가의 학교건축 및 교육시설 전반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NEWS

2021 정기총회 개최 결과 안내
관리자| 2022-02-11| 조회수 : 292

일 시 : 2022년 2월 8일 16:00


장 소 : 당 법인의 본점이 위치한 청주대학교의 미래창조관 4층 50-406에서 회원총회를 개최하다.


회원총수 82명, 출석회원수 51명


 

의장은 정관 규정에 따라 의장석에 등단하여 위와 같이 법정수에 달하는 회원이 출석하였으므로 본 총회가 적법이 성립되었음을 알리고 개회를 선언한 후 다음의 의안을 부의하고 심의를 구하다.


제1호 의안 경과보고(2021), 결산보고(2021), 감사보고(2021), 사업계획보고(2022) 승인의 건


의장은 회원 일동에게 미리 배포한 경과보고(2021), 결산보고(2021), 감사보고(2021), 사업계획보고(2022) 목록을 의장은 낭독하고 이를 승인하여 주실 것을 구한바 출석회원 전원은 신중히 검토한 후 이를 동의하고 만장일치로 승인 가결하다.

  


제2호 의안 포럼정관변경 승인의 건


의장은 회원 일동에게 미리 배포한 정관변경 목록을 의장은 낭독하고 이를 승인하여 주실 것을 구한바 출석회원 전원은 신중히 검토한 후 이를 동의하고 만장일치로 승인 가결하다.


 

제17조(총회의 소집) ① 총회는 정기총회와 임시총회로 나누되 정기총회는 연 1회, 임시총회는 회장이 수시 소집하고 그 의장이 된다.


② 회장은 회의 목적사항을 기재하여 7일 전에 각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문자 등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③ 총회는 제2항의 통지사항에 한하여서만 의결할 수 있다.


④ 정기 총회 및 임시 총회는 비대면 소집으로 개최할 수 있다.


 

제3호 의안 공로상수여 승인의 건


의장은 회원 일동에게 미리 배포한 공로상수여 목록을 의장은 낭독하고 이를 승인하여 주실 것을 구한바 출석회원 전원은 신중히 검토한 후 이를 동의하고 만장일치로 승인 가결하다.


천범산 공주대학교 사무국장


은동신 ㈜이가종합건축사사무소 회장


故)류호섭 前) 동의대학교 건축학과 교수

  


제4호 의안 임원 선임의 건


의장은 이사 정진주, 이사 최두호, 이사 이상훈, 이사 조도연, 이사 이선우, 이사 이준석, 이사 유영모, 비등기 감사 송웅룡은 사임하였으므로, 이를 보선할 필요가 있어, 선출할 것을 제의함으로 즉시 표결한 결과 다음과 같이 선출되다.


이사 최두호 


이사 이상훈


이사 조도연 


이사 이선우 


이사 이준석 


이사 유영모 


이사 김현주


이사 정진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구룡1길 12-2


대표권제한규정 이사 정진주 외에는 대표권이 없음


비등기 감사 송웅룡

 

 

의장은 이상으로서 총회의 목적인 의안 전부의 심의를 종료하였으므로 폐회한다고 선언하다. (회의종료시각 : 17:00)

 

 

위 의사의 경과요령과 결과를 명확히 하기 위하여 이 의사록을 작성하고 의장과 출석한 이사가 기명날인 또는 서명하다.